1월28일 EPL 분석 번리 vs 애스턴빌라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0
(0)

1월28일 축구 분석 번리 vs 애스턴빌라 기도 분석

번리 vs 애스턴빌라

오늘은 현재 가장 치열한 순위 경쟁을 보여주고 있는 EPL 경기인 번리 vs 애스턴빌라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하겠습니다.

경기 팁

번리가 최근 놀라운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지만, 아스톤빌라 역시 올 시즌 팀 득점 6위에 오를 정도로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번리가 수비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경기가 전반적으로 지루한 흐름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지만 결국 1골을 뽑아내면서 애스턴빌라의 승리,언더를 추천드립니다.

번리

번리

그야말로 도깨비팀의 대명사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리버풀 원정에서 1-0로 승리를 가져가더니 비교적 수월한 상대인 웨스트햄이나 리즈를 상대로는 0-1로 패배를 당하였습니다.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면서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확정된 결장 선수가 없습니다. 부상을 당했던 테일러(LB)와 브래디(LM)는 이번 경기에서 복귀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테일러의 복귀는 올 시즌 노쇠화로 인해 제 기량을 보여주지 못했던 피터스(LB)만 사용할 수밖에 없었던 번리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입니다. 번리는 최근 막강한 수비력을 보여주면서 쉽게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올 시즌 평균 실점은 1.22골이지만 최근 8경기만 놓고 본다면 평균 0.5실점밖에 되지 않습니다.

애스턴빌라

애스턴빌라

코로나19 이슈 이후 2경기에서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맨시티라는 강팀을 상대로는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뉴캐슬 같은 약팀은 확실하게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번리와 객관적인 전력 비교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어볼 수 있습니다. 웨슬리 (ST / B급), 맥긴 (CM / A급), 하우스 (CB / B급), 지난 시즌부터 결장을 했던 웨슬리의 부상 빈자리는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하우스 역시 로테이션 자원이기 때문에 부상으로 인한 빈자리의 타격이 크진 않습니다. 그러나 경고 누적으로인해 결장을 하게 되는 맥긴의 공백은 다릅니다. 맥긴은 올 시즌 4개의 도움을 기록하면서 공격의 시발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중원에서 원활한 볼 배급이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애스턴빌라의 승리,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 0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