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 유로파 분석 맨유 vs AS로마 먹폴 픽스터 영

4월30일 새축 분석 맨유 vs AS로마 올킬 분석 살펴보기

맨유 vs AS로마

오늘 분석해드릴 경기는 내일 펼쳐지는 맨유 vs AS로마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오름세에 있는 맨유의 우세를 예상해볼 수 있는 경기입니다. 최근 리그에서도 수비 불안으로인해 잔류 싸움을 펼치는 팀들에게 연속해서 발목을 잡히고 있는 로마의 불안한 수비 그리고 잉글랜드 원정 징크스는 고려해야합니다.

맨유

맨유

마샬과 필존스를 제외한 모든 선수들이 복귀를 한 맨유입니다. 현재로서는 가장 최상의 전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부상으로 관리를 해온 래쉬포드도 정상 훈련을 소화함에 따라 선발 출격이 예상되며, 최근 그린우드가 좋은 득점폼을 보여주고 있기에 선발 가능성도 높아보입니다. 무엇보다 최근 포그바가 완전히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이탈리아무대 경험이 풍부한 카바니를 원톱으로 배치하는 것도 기대를 해볼 수 있습니다. 맨유의 현재로서 불안요소를 고른다면 올시즌 안방 경기력 기복입니다. 특히 소시에다드, 밀란등 빅리그 클럽들을 상대로 안방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한 점은 다소 찝찝합니다.

AS로마

AS로마

로마는 8강에서 난적 아약스를 꺾어내면서 4강행에 성공했습니다. 최근 리그에서 수비 불안요소로 인해 어려운 행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4강전에서도 불안한 수비가 걸림돌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미키타리안, 에딘제코, 마요랄 등 공격폼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몰링, 스피나졸라 등 핵심 수비수들이 부상에서 돌아오면서 가세를 해주었음에도 지난주 리그 매치업에서 3실점을 허용하는 등 원정 수비 집중력 문제가 걸림돌이였습니다. 결승행이 걸려 있는 매치업인데다가 원정인만큼 수비쪽에 신경을 쓰면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페드로, 자니올로가 부상으로 만시니가 징계로 빠지는 공수 손실은 있는 상태입니다. 로마의 가장 큰 불안 요소라면 바로 잉글랜드 원정 징크스입니다. 잉글랜드 원정에서 1승7무12패를 기록하면서 고질적인 문제를 보여왔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맨유를 상대로는 천적급으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최근 수비 불안은 문제가 될 수 잇습니다. 스몰링이 친정팀을 상대로 하고 주포 에딘제코가 맨시티시절 맨유와의 맞대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는 점은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맨유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