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3일 KBL 원주DB VS 고양오리온 분석 먹폴 픽스터 오함마

남농 일정! 원주DB VS 고양오리온 국농 선수분석~!

원주db vs 고양오리온

원주DB VS 고양오리온 국내농구 KBL 남자선수들 살펴보겠습니다. 추운 새벽부터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먹폴 픽스터가 드리는 픽으로 마음만은 푸근하시길~^^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지난 시즌 다섯 번의 맞대결에서는 원주 DB가 3승 2패로 우위를 점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오리온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오리온은 이대성 영입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데 그동안 좋은 포워드진과 센터진을 보유하고도 가드진의 약세로 인해 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제는 이대성이 합류하며 가드진은 오히려 강점이 되고 있습니다.

원주 db 프로미

원주 DB 프로미

원주DB프로미는 직전 경기였던 서울 SK와의 홈 경기에서 72-78로 패하며 3연승 이후 2연패에 빠졌습니다. 김종규, 윤호영이 부상으로 이탈하며 백코트진에 부담이 가중 되었는데 두경민이 SK의 강한 수비에 막히다 보니 공격작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허웅까지 발목 부상으로 코트를 벗어나다 보니 더 어려운 경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허웅의 부상은 크지 않아 이번 경기 정상적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그나마 배강률이 3점슛 4개포함 14득점을 올리며 활약해줬지만 두경민이 11득점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고양오리온오리온스는 직전 경기였던 LG와의 홈 경기에서 85-77로 승리하며 2패 이후 3연승에 성공했습니다. 다시 한 번 국내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인 경기였습니다. 이대성이 3점슛 5개 포함 25득점을 올렸고 허일영 19득점 10리바운드 5어시스트, 이승현 11득점 5리바운드 2스틸의 활약을 해줬습니다. 다만 제프 위디와 디드릭 로슨은 21득점 7리바운드를 합작하는데 그쳤고 라렌에게만 무려 30점을 허용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종정리

고양 오리온은 이대성이 오며 이승현의 공격력도 좋아졌고 수비도 좋아졌습니다. 위디가 아직까지 제 컨디션은 아니지만 디드릭 로슨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원주 DB의 상황이 너무 좋지 않습니다. 김종규와 윤호영이 부상으로 이탈하며 높이의 장점이 사라졌고 타이릭 존스도 운동 능력이 좋기는 하지만 골 밑에서 마무리 능력이 떨어지고 제공권에서도 뒤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주 DB의 장점이 이제는 약점으로 작용하고 있는 셈입니다. 물론 여전히 두경민, 허웅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지난 SK전처럼 상대의 집중견제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승현, 로슨, 위디의 높이가 경기를 지배할 것으로 보입니다. 고양 오리온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됩니다.

결론, 고양오리온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