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2일 중국축구 분석 베이징궈안 vs 창춘야타이 먹폴 픽스터 망동

베이징궈안 vs 창춘야타이

베이징궈안 vs 창춘야타이

베이징궈안 vs 창춘야타이 중국축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이 올림픽 경기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비록 메달을 못 딴 아쉬운 경기들도 있지만 최선을 다한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베이징궈안 vs 창춘야타이의 이번 경기는 창춘야타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베이징궈안

베이징궈안

직전 라운드에서 텐진에게 패배를 당했습니다. 지난 리그 4경기 무패로 상승세를 타는 과정에 있었는데 찬물을 끼얹었습니다. 수비의 기복이 상당히 심합니다. 김민재가 사실상 팀을 떠난 상태에서 대체 자원을 찾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또한 1차 저지선 활약여부에 따라 후방이 크게 동요되고 있습니다. 선수들의 집중력 있는 수비가 선결되지 않는다면 또 다시 대량 실점을 내주며 무너질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둬야 합니다. 비에이라와 시에테르가 동반 부상으로 스쿼드에서 이탈했습니다. 3선과 1선을 이어주는 선수가 없어 중원 지역에서 공격이 자주 끊기고, 양질의 패스 공급이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창춘야타이

창춘야타이

직전 허베이에 대승을 거두면서 리그 6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스테이지1 마감이 2경기 남은 상황에서 현재 그룹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최근 일정에서 안정적인 수비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기본 스리백에 윙백 조합이 빠르게 후방으로 내려와 힘을 보태는 변형 파이브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수비시, 수적 우세를 항상 갖출 수 있는데다, 미드필더진과 시너지 마저 좋아 상대 공세를 쉽게 옭아매고 있습니다. 주니오가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자랑하며 맹폭을 펼치고 있습니다. 박스 근처에서 보여주는 결정력과 집중력은 리그 최고급 입니다. 여기에 2선 라인과 측면 조합의 조직적인 공격 시도 역시 인상적인 팀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창춘야타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베이징이 순위 상승을 위해 적극적인 경기 운영에 나서겠지만 최근 일정에서 경기력이 널뛰기가 심합니다. 창춘 또한 현재 치열한 순위 싸움 중입니다. 가용 전력을 100% 꺼내 상대를 몰아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득점 위주의 경기가 나올 것이며 창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결론, 창춘야타이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