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일 월드컵예선 분석 노르웨이 vs 네덜란드 먹폴 픽스터 영

9월2일 축구 분석 노르웨이 vs 네덜란드 전설 분석글

노르웨이 vs 네덜란드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월드컵 예선 축구 경기인 노르웨이 vs 네덜란드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홈의 이점을 앞세운 노르웨이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번 예선 기간 수비 기복이 심각하며, 주전 공격수가 좀처럼 터지지 않기 때문에 불안감이 깊습니다. 네덜란드가 전반적인 전력 우세를 활용하면서 리드를 잡을 그림이 그려집니다. 맞대결 전적 또한 네덜란드에게 손을 들어줄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노르웨이

노르웨이

이전 조별 예선 3경기에서 2승 1패를 기록하면서 선방했습니다. 현재 네덜란드와 몬테네그로와 함께 승점 6점으로 치열한 2위 경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온 힘을 다 쏟을 가능성이 높습니다.허나 수비 기복이 심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일정에서 대량 실점과 실점 최소화를 반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윗선에서 1차 압박이 원활히 이뤄지지 못하고, 후방 하중이 늘어나면서 위기를 맞이하는 경우가 잦습니다. 멜링(CB)과 스탄드베르그(CB) 등 선수 개개인 경쟁력마저 떨어집니다. 단기간에 개선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멀티 실점 이상 허용까지 열어두는 편이 낫습니다. 공격진에서 눈여겨 볼 선수는 단연 홀란드(FW, 최근 5경기 6골 2도움)입니다. 하지만 그는 국가 대항전서 유독 잠잠합니다. 이전 예선 3경기에서 전부 침묵을 지켜냈습니다. 그에게 집중 마킹이 들어오자 클럽 팀과 다르게 동료를 원활하게 이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이번 명단에 동행한 쇠를로스(FW, 최근 5경기 1골) 또한 부상 복귀 이후 컨디션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결장을 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전망입니다.

네덜란드

네덜란드

상대보다 전력이 좋습니다. 단순 몸값 계산만으로도 4배 이상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 포지션에서 열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하기 어렵습니다. 후방 안정감이 상대보다 좋습니다. 이전 공식전 4경기에서 3승 1패를 기록하였는데 4실점 허용에 그쳤습니다. 또한 이전 5차례 맞대결 경기에서 상대에 1실점밖에 허용하지 않는 등, 상대 공세에 대응이 주효했습니다. 반 다이크(CB)가 건강하게 돌아오면서 소속팀에서 맹활약하고 있으며, 데 브리(CB)와 데 리흐트(CB) 등 동료들도 개인 기량이 출중합니다. 이들이 후방 라인만 탄탄하게 지켜줘도 대량 실점 위기는 넘길 수 있을 것 입니다. 공격력 역시 상당합니다. 데파이(FW, 최근 5경기 3골 2도움)가 1, 2선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상대 수비를 흔들어주고 있고, 측면 자원인 마렌(FW)과 베하이스(RW, 최근 5경기 1도움) 등이 중앙으로 치고 들어오면서 다수의 득점 찬스를 잡고 있습니다. 결정력 또한 선결된 자원이기 때문에 득점 생산이 어렵지 않을 것 입니다. 선제골만 일찍이 터진다면 멀티 득점 이상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