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 V리그 분석 우리카드 vs KB손해보험 먹폴 픽스터 망동

우리카드 vs KB손해보험

우리카드 vs KB손해보험

우리카드 vs KB손해보험 V리그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픽스터 망동이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우리카드 vs KB손해보험의 이번 경기는 KB손해보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우리카드

우리카드

지난 경기에서 대한항공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0-3으로 완패를 당했습니다. 서브와 블로킹에서 밀렸고 최근 퇴출위기에 놓인 알렉스를 제외한채로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예상대로 라이트에서 크게 밀렸고, 이강원은 별다른 존재감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나경복이 18득점을 기록했지만 일방적으로 밀렸고, 레프트쪽으로 공을 밀어주면서 득점이 나왔을 뿐 위력적인 공격이 없었습니다. 레프트에 공이 너무 몰리다보니 결국 레프트에서 시간차, 속공까지 시도해야 할 정도로 경기가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알렉스가 복귀한다 하더라도 리시브가 좋지 않고, 하승우의 부진마저 이어지는 부분이 아쉽습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지난 경기에서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3-0으로 완승을 거뒀습니다. 초반의 경기흐름은 좋지 않았지만 케이타의 서브득점으로 경기 분위기를 바꿨고, 황택의의 서브타임때 연속 득점을 기록하면서 경기를 이끌어 갔습니다. 김정호가 최근 레프트에서 꾸준히 활약을 해주고 있는데 지난 경기에서도 블로킹 득점 3점을 포함해 13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최근 김정호의 활약이 일정하기 때문에 케이타, 김정호의 득점만으로도 충분한 점수를 만들고 있는데, 김정호가 부진하더라도 정동근이 최소한 수비에서는 제 몫을 해주기 때문에 레프트에 대한 우려는 크지 않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KB손해보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케이타의 활약은 여전하고 김정호와 정동근이 공격, 수비에서 제 몫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레프트에서의 득실마진도 높아졌습니다. 리그에서 가장 밸런스있는 공격을 하는 팀이 되었습니다. 우리카드는 이번 경기에서 리시브부터 흔들리면서 초반부터 분위기를 내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론,  KB손해보험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