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일 V리그 분석 우리카드 vs 대한항공 먹폴 픽스터 망동

우리카드 vs 대한항공

우리카드 vs 대한항공

우리카드 vs 대한항공 V리그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픽스터 망동이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우리카드 vs 대한항공의 이번 경기는 대한항공 승리를 예상합니다.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카드은 직전 삼성화재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3-0으로 완승을 거두며 5연승에 성공했습니다. 블로킹에서 강점을 보이며 18개나 기록했고 6명의 선수가 최소한 블로킹 2개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팀 전체가 블로킹 능력이 좋고 싱글블로킹으로도 상대 공격을 잡아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높이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우리카드는 중앙에서 하현용, 김재휘가 속공 빈도를 높이면서 다양한 루트로 득점을 뽑아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최소한 타이트한 승부는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한항공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직전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3-0으로 승리했습니다. 임동혁이 라이트로 출전해서 좋은 활약을 보였습니다. 링컨을 아예 배제한 경기를 했음에도 임동혁, 정지석이 41득점을 합작한 덕분에 쉽게 승리를 거뒀습니다. 임동혁의 공격성공률은 61%로 서브득점이 단 2득점 뿐이었지만 필요할때는 강한 서브로 상대의 리시브라인을 흔들고 기본적으로 수비가 되는 팀이기 때문에 변수가 적습니다. 링컨의 비중을 줄이더라도 임동혁이 공격, 정지석이 올라운드한 능력을 보여주는 팀이기에 득실 마진이 일정한 편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대한항공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국내선수가 라이트에서 외국인 선수 수준의 득점력을 보여준다면 활용범위가 넓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수비에서도 대한항공이 앞선다는 점이 큰 강점입니다. 하지만 우리카드가 블로킹이 좋은 팀이고 어느 한 명이 강한 것이 아닌 팀 전체가 강한 것이기 때문에 장기전으로 펼쳐질 가능성이 많습니다.

 

결론,  대한항공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