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3일 KBL 분석 서울삼성 vs 서울SK 먹폴 픽스터 망동

서울삼성 vs 서울SK

서울삼성 vs 서울SK

서울삼성 vs 서울SK KBL 농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픽스터 망동이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서울삼성 vs 서울SK의 이번 경기는 서울SK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서울삼성

서울삼성

서울삼성은 직전경기(2/12) 홈에서 창원LG를 상대로 77-90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9) 홈에서 울산모비스를 상대로 69-94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창원LG를 상대로 토마스 로빈슨이 복귀했지만 다니엘 오셰푸가 부상으로 3경기 연속 결장했고 야투 성공률이 38.9%로 저조한 했던 경기였습니다. 리바운드 싸움에서 -14개 마진으로 밀리는 가운데 국내 선수들이 온 힘을 쏟았지만 전력 누수에 따른 한계를 피할수 없었고 3쿼터에 무너지면서 승부의 추가 많이 기울어졌습니다. 다만, 임동섭이 부상 복귀 후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모습을 보여줬고 김시래가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가운데 주축 선수들이 모두 27분 미만의 출전 시간을 소화했다는 것은 위안이 되는 부분입니다.

서울SK

서울SK

서울SK는 직전경기(2/12) 원정에서 한국가스공사를 상대로 83-61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6) 홈에서 수원KT를 상대로 80-75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한국가스공사를 상대로 김선형과 리온 윌리엄스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결장했지만 리바운드 싸움에서 +27개 마진을 기록하는 가운데 자밀 워니가 골밑을 장악한 경기였습니다. 최준용, 안영준이 모두 제 몫을 해냈으며 속공으로 손쉽게 득점을 생산했습니다. 또한, 김선형의 공백을 최원혁과 이현석이 잘 메웠으며 8경기 연속 80득점 이상을 기록한 승리였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서울SK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이번 서울 더비전은 서울SK의 압도적인 승리가 예상됩니다. 서울SK의 핵심 선수 김선형이 코로나로 인해 결장하겠지만 김선형이 없더라도 서울SK는 14연승에 충분히 성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울삼성은 직전 경기 창원LG를 상대로 전반전에는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후반전에 자멸하는 경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서울삼성의 경기력은 한계가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경기는 점수차가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서울SK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