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3일 KBO 키움 히어로즈 두산 베어스
4월13일 KBO 키움 히어로즈 두산 베어스의 경기는 두산베어스의 승리를 말하겠습니다. 현재 키움의 에이스 투수인 안우진의 선발 등판으로 나선 가운대 타자들의 침묵은 상당히 치명적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투수는 기계가 아니기에 언제든 내려가게 되어있으며 후반으로 들어설수록 타자들에게 공이 익숙해지는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런 만큼 혼자서 모든것을 할 수 없으며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안우진의 입장은 상당히 힘들어 보이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두산의 김동주 입장은 전혀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이전 경기를 좋은 성적과 방어율을 기록하였으며, 타자들의 타격감이 올라 부담감이 상당히 적은 모습입니다. 그러므로 투, 타 모두 밸런스를 갖춘 두산의 승리를 말하겠습니다.
키움 히어로즈
4월13일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투수로 안우진 선수가 등판할 예정입니다. 안우진 선수는 키움의 에이스로써 상당히 높은 탈삼진율을 보여주고 있고, 현재 리그 탈삼진 부분 1위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좋은 투수입니다. 현재 평균 자책점 0.69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모습과는 다르게 이번 경기는 결코 좋지만은 않은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 경기들을 보았을 때 키움의 타선의 침묵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뛰어난 방어율을 보여주고 있는 투수이지만 현재 타선의 도움을 받지 않을 것이라 보여지는 만큼 무엇보다 에이스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어야해 어깨가 무겁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키움에 속해있는 이정후는 시즌 들어서며 지속적으로 부진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타율 0.172로 1할대를 기록하여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팬들에게는 실망감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키움에 속해있는 안우진의 입장에서는 힘들 것으로 보여집니다.
두산 베어스
4월13일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투수로 김동주 선수가 등판할 예정입니다. 김동주 선수는 이전 1경기 6이닝 1승을 기록하여 평균 자책점 0.00을 기록하고 있는 상당히 긍정적인 모습입니다. 해당 경기에서 탈삼진 7개를 잡을 정도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점은 긍정적인 부분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또한 김동주 선수의 입장에서 좋은 소식은 현재 두산의 타자들이 타격감에 물이 올랐다는 점입니다. 타자들의 타격감이 올랐다는 것은 투수의 입장에서 타선의 도움을 받을 것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양석환, 양의지, 강승호, 송승환 선수가 3할대를 넘어선 타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김재환, 허경민 선수가 2할 후반대를 유지하고 있어 상당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1번타자부터 5번 타자까지 호성적을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는 점은 투수의 어깨를 가볍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이번 키움과의 경기에서 반대의 상황에 직면한 두산은 상당히 긍정적인 모습입니다.
두산 베어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