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4일 J리그 분석 가시마 vs 가와사키 먹폴 픽스터 영

11월14일 해외축구 분석 가시마 vs 가와사키 행복 분석글

가시마 vs 가와사키

점점 추워지는 날씨 때문에 몸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J리그 가시마 vs 가와사키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하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매일 분석글을 작성해드리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가시마는 시즌 초반 카를로스 감독이 이적생들을 대거 투입시키면서 고전을 하였지만, 에베랄두가 리그 적응을 마친 뒤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수비가 자주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무기력한 패배를 허용하는 빈도도 많습니다. 가와사키는 어떤 팀을 상대로도 득점할 수 있는 강력한 공격전개능력을 가지고 있는 팀 입니다. 홈에서의 무패행진 중이던 가와사키는 직전 삿포로와의 맞대결에서 0-2로 무기력한 패배를 당하면서 홈 무패행진이 끊어졌지만, 고바야시 유가 부상당한 이후에도 다미앙-미토마 카오루 등 해결사가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연패를 기록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가시마도 화력이 충분한 팀이지만, 강팀을 상대로 노출해온 수비조직력이 다시 한계를 보여줄 것 입니다.

가시마

가시마

지난 시즌 3위를 기록하였지만, 지난 3시즌간 꾸준히 함께해왔던 오이와 고 감독과 이별을 한 가시마입니다. 아시아 무대가 처음인 안토니오 카를로스가 팀을 이끌고 있는데, 유럽무대에도 코치로 잠깐 있었을뿐 감독 경력 대부분을 브라질에서만 보내왔기 때문에 적응을 제대로 했을지가 관건입니다. 팀의 핵심 선수였던 세르지뉴를 중국리그에 빼앗긴 점은 아쉽지만, 나가키 료타-도이 쇼마-이토 쇼 등 국내 핵심 자원들은 모두 지켜낸 점은 다행입니다. 카를로스 감독은 주앙 엘리뉴, 에베랄두 등 남미 공격자원들을 대거 영입했으며, 이즈미 류지-나라 타츠키-나가토 카츠야 등 국내 즉시전력감들도 영입을 하면서 다시 한 번 탄탄한 전력을 갖춘 상태입니다.

가와사키

가와사키

지난 시즌 후반기에 상승세를 이어갔지만, 전반기부터 까먹은 승점이 너무 많기 때문에 4위에 머무르고말았습니다. 매 시즌 최상위권에 위치했던 팀인 점을 감안해본다면 아쉬운 성적이었습니다. 올 겨울이적시장에는 아베 히로유키, 치넨 케이 등 주축 자원들이 (임대)이적하면서 백업 자원들에 공백이 생기고 말았지만, 주축 자원들은 든든하게 버텨주고 있기 때문에 전력은 유지될 수 있을 것 입니다.

가와사키의 승을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