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6일 네이션스리그 분석 벨기에 vs 잉글랜드 먹폴 픽스터 영

11월16일 해외축구 분석 벨기에 vs 잉글랜드 뜨거운 분석

벨기에 vs 잉글랜드

오늘 분석해드릴 경기는 역시나 현재 가장 인기를 받고 있는 경기인 네이션스리그! 벨기에 vs 잉글랜드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벨기에는 주축 수비수들의 힘이 점점 약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E.아자르라는 확실한 공격 자원까지 잃어버린 상황입니다.반면 잉글랜드의 라인업은 초호화 그 자체입니다. 조 고메즈가 부상으로인해 시즌 아웃 판정을 받았지만 공백이 아예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개인 능력이 수준급의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벨기에가 어떻게 정배당을 받았는지 의문을 품었지만, 잉글랜드의 승리가 유력하기 때문에 당연히 잉글랜드의 핸디캡 승리까지 노려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벨기에

벨기에

지난 스위스와의 맞대결에서 2-1로 역전승리를 거두며 A매치 2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5경기 연속 꾸준히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는 점은 불안합니다. 수년간 수비의 핵심 선수였던 토비 알더웨이럴트, 얀 베르통헨의 폼이 떨어지고 있는 점이 뚜 렷한데 제이슨 데나이어, 브랜든 메헬렌 같은 선수들의 성장세가 느립니다. 레안데르 덴동커를 센터백으로 배치하는 방안까지 고려를 해봐야하는 상황입니다. 로멜루 루카쿠, 드리스 메르텐스, 케빈 데 브라위너까지 공격의 핵심 자원들을 모두 빼낸 상황에서 미키 바추아이가 멀티골을 뽑아 낸 점은 매우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세 선수가 선발 라인업에 포함이 된다면 파괴력이 더욱 증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에당 아자르가 코로나 19로인해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확실한 대체 자원인 야닉 카라스코 역시 부상으로인해 소집이 되지 않았으며, 토르강 아자르나 나세르 샤들리는 직전 경기에 선발로 출전을 하였기 때문에 체력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제레미 도쿠나 도비 루케바키오 같은 어린 선수들을 출전시키기엔 상대팀이 잉글랜드이기 때문에 믿음을 주기엔 어렵습니다. 이외로 무득점에 그치는 엄청난 이변이 발생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잉글랜드

잉글랜드

지난 아일랜드와의 맞대결에서 3-0으로 완승을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A매치 10경기에서 4실점만을 허용하였을 정도로 완벽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마이클 퀸의 수비 폼이 엄청난 모습이며 킨은 옆에 있던 맨유의 주전 센터백 해리 매과이어의 경기를 완전히 묻을 정도로 완벽한 수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 나오지 않았던 데클란 라이스가 중원에 배치가 된다면 더욱 안정적인 수비를 보여줄 수 있을 것 입니다. 공격 쪽에서도 파괴력이 확실합니다. 해리케인과 라힘 스털링이 빠졌었지만 3골이나 뽑아냈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두 선수가 출전을 한다면 대량득점을 기록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또한 도미닉 칼버트-르윈이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면서 절정의 킥 감각을 과시했습니다. 새로운 해결사 칼버트-르윈과 기존의 해결사 케인의 시너지 효과가 일어난다면 최소 2골 이상은 뽑아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잉글랜드의 승을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