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 V리그 분석 GS칼텍스 vs IBK기업은행 먹폴 픽스터 망동

GS칼텍스 vs IBK기업은행

GS칼텍스 vs IBK기업은행

GS칼텍스 vs IBK기업은행 V리그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픽스터 망동이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GS칼텍스 vs IBK기업은행의 이번 경기는 GS칼텍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GS칼텍스

GS칼텍스

GS칼텍스는 직전 현대건설과의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1-3으로 패하며 4연승이 중단됐습니다. 1세트 접전 상황이 이어지다 세트 중반 황민경에게 서브에이스 3개를 허용하며 주도권을 내줬고 2세트에는 모마의 활약으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3세트 중반 모마의 공격이 양효진에게 막힌 이후 양효진에게 연이어 실점하며 세트를 내줬고 4세트에도 양효진을 막지 못하며 결국 패했습니다. 모마가 38득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강소휘가 10득점에 그치는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직전 KGC인삼공사와의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0-3으로 패했습니다. 1세트 듀스까지 가는 접전이 이어졌지만 옐레나를 막지 못하며 세트를 내줬고 2,3세트에도 공격이 연이어 블로킹에 막혔고 승부처에서 옐레나에게 많은 실점을 내주며 완패를 당했습니다. 블로킹에서는 동률을 이뤘지만 서브에서 뒤쳐졌고 팀 공격 성공률이 29.03%에 그친 것이 패배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라셈과 김주향이 12득점을 기록하며 팀 내 최다득점을 기록했지만 공격 성공률이 낮은 것이 아쉬웠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GS칼텍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GS칼텍스는 직전 경기에서 패하며 연승이 중단된 것이 아쉽지만 모마가 38득점을 올리며 팀 공격을 주도했고 팀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IBK기업은행은 공격이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국내 선수들로만 치뤄야하는 경기라 김희진도 아포짓 스파이커로 뛸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공격적인 측면에서 압도적인 면을 보여줄 수 있는 선수는 아닙니다. 또한, IBK기업은행은 리시브가 불안한 팀입니다. 서브가 강한 GS칼텍스가 강한 서브로 IBK기업은행의 리시브 라인을 흔들면 외국인 선수가 없는 것은 치명적일 수 밖에 없을 것 입니다.

 

결론,  GS칼텍스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