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 WKBL 분석 신한은행 vs 삼성생명 먹폴 픽스터 망동

신한은행 vs 삼성생명

신한은행 vs 삼성생명

신한은행 vs 삼성생명 WKBL 농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픽스터 망동이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신한은행 vs 삼성생명의 이번 경기는 신한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직전 KB스타즈와의 맞대결에서 패하며 2연승이 깨졌습니다. 1쿼터 저득점 공방속에 뒤졌던 신한은행은 2쿼터 제공권 싸움에서 큰 차이를 보이며 주도권을 내줬고 쿼터 후반 심성영에게 연속 7점을 내주며 밀렸습니다. 3쿼터 이경은과 유승희의 3점슛을 시작으로 추격했지만 박지수를 막지 못했고 쿼터 후반 염윤아와 강이슬에게 6점을 내주며 14점차로 3쿼터를 끝냈습니다. 4쿼터 초반 상대 야투 난조를 틈타 10점차까지 추격했지만 강이슬에게 연속 5실점을 내주며 결국 따라잡지 못하고 패했습니다. 김단비와 이경은이 합작으로 30득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역부족이었습니다.

삼성생명

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직전 하나원큐와의 맞대결에서 승리하며 2연패에서 탈출했습니다. 전반에 상대 수비를 완전히 무너뜨렸고 이주연, 강유림, 윤예빈이 차례대로 3점슛을 성공시키며 22점차로 전반을 끝냈습니다. 3쿼터 강유림이 외곽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고 배혜윤의 인사이드 장악을 바탕으로 점수차를 더 벌리며 80-44로 3쿼터를 끝냈고 4쿼터에 가비지 타임을 동반한 대승을 거뒀습니다. 윤예빈이 22득점을 기록했고 강유림, 배혜윤이 19득점, 17득점씩 기록하며 고른 활약을 했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신한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신한은행은 최근 기복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김단비를 중심으로 배테랑 선수들이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습니다. 지난 맞대결에서 배혜윤을 중심으로 한 삼성생명의 공세에 수비가 흔들렸고 김단비가 난조를 보이며 패했지만 지금의 컨디션은 그때와 다릅니다. 물론 배혜윤을 막기에 어려움이 있지만 힘이 좋은 김연희에 더블팀으로 수비를 강화하면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삼성생명은 외곽이 잘 터지기는 했지만 기본적으로 3점슛 정확도가 떨어지는 편입니다. 3점슛 생산에서 차이를 보이며 승부가 갈릴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경기입니다.

 

결론,  신한은행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