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2일 분데스리가 분석 볼푸스부르크 vs 프랑크푸르트 먹폴 픽스터 영

12월12일 해축 분석 볼푸스부르크 vs 프랑크푸르트 정밀 분석

볼푸스부르크 vs 프랑크푸르트

내일은 다시 리그 경기가 이어집니다. 내일은 라리가 리그 볼푸스부르크 vs 프랑크푸르트 의 경기 일정이 있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시청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프랑크푸르트의 주력 공격 루트는 그 존재감을 잃어버린 모습입니다. 최근 몇 가지 변칙적인 방법을 선보이고 있지만, 전력화 단계에 이르지 못한 상태입니다. 그나마 견고한 수비로 인해 최악의 상황은 면할 수 있지만, 승점 3점을 온전히 가져가기엔 어려울 것 입니다. 볼프스부르크 역시 후반 뒷심에서의 부재는 반드시 극복해야 할 약점입니다. 승리를 확신할 만한 멀티 득점 능력이 부족하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무승부를 추천드립니다.

볼푸스부르크

볼푸스부르크

갑작스럽게 부상을 당했던 메흐메디(AMF)의 빈 자리는 분명 컸습니다. 대안으로 제시됐던 필립스(AMF) 카드는 사실상 실패였습니다. 그래도 슈테판(AMF, 9경기 1골 2도움)과 브레칼로(AMF, 9경기 1골 1도움), 아르놀트(AMF, 9경기 2골 2도움)로 구성한 트라이앵글 라인이 건재하였으며, 베르호스트(FW, 10경기 7골 1도움) 역시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공격 라인의 매커니즘이라면 최소 1골 이상은 기대해도 될 정도입니다. 전략적 마찰 지점으로 꼽히는 측면에서도 빛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루시용(DF), 포지션 변경에 성공한 ‘대체 풀백’ 바쿠(MF)의 영향력이 나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던 슈테판과 브레칼로 역시 측면에서 답을 찾고 있습니다. 수적 우세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됩니다. 무엇보다 프랑크푸르트의 장점을 막아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프랑크푸르트

벌써 5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승점 3점을 확신할 만한 폭발력은 기대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쉽게 무너지지 않으면서 차곡차곡 승점을 쌓고 있는 중-상위 전력입니다.‘핵심 2선’ 코스티치(AMF, 최근 8경기 1도움)의 복귀는 다행이지만, 부상 극복 이후의 폼이 썩 좋아 보이진 않습니다. 최근 2선의 중심 인물로 급부상 중인 카마다(AMF, 최근 10경기 2골 5도움)를 중앙 또는 좌측 날개로 배치하면서 활로를 찾는 방안은 그간 프랑크푸르트가 고집해 온 플랜과는 분명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선발 출전이 늘어나고 있는 발코크(AMF, 최근 10경기 1골 2도움)의 폼이 그다지 좋지 않으며, 실바(FW, 최근 10경기 5골 1도움) 역시 경미한 부상을 안고 싸워야 하는 상황입니다. 도스트(FW, 최근 10경기 3골 2도움)는 치근 악화된 건강 상태로 인해 경기력이 크게 안 좋아졌습니다. 어수선한 대응을 피할 수 없을 것 입니다.다행스럽게도 힌터레거(DF)와 1월 은퇴가 예정된 아브라함(DF), 은디카(DF) 간 합에 물이 올랐습니다.

무승부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