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KBO 분석 SSG랜더스 vs NC다이노스 먹폴 픽스터 망동

SSG랜더스 vs NC다이노스

SSG랜더스 vs NC다이노스

SSG랜더스 vs NC다이노스 KBO 야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줄어들었다가 다시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럴때 모두가 코로나 예방에 동참해서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SSG랜더스 vs NC다이노스는 직전 경기에서 NC다이노스가 승리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SSG랜더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SSG랜더스

SSG랜더스

SSG는 직전 경기에서 출루율이 너무 적었습니다. 상대 투수 강동연에 막혔고, NC불펜을 전혀 공략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경기도 결국 출루를 얼마나 할 수 있는 지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행히 파슨스는 직구의 제구가 안 좋은 선수이고, 로맥의 타격감이 살아나고 있기 때문에 다시 상위타선의 위력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선발투수는 문승원 입니다. 지난 한화와의 등판에서 5이닝 4실점을 하면서 경기내용이 좋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 폼이 완전히 올라오지는 않았지만, 지난 경기 문승원의 자책은 1점뿐이었고, 사실 수비만 좋아지면 경기내용은 나아질 수 있습니다. 직구의 구위는 괜찮은 선수이기 때문에 실투가 많지 않습니다.

NC다이노스

NC다이노스

NC는 나성범과 알테어의 활약으로 승리했습니다. 상위타선에 많이 의존하는 팀입니다. 하위타선은 삼진율이 높아 중심타선이 활약하지 못하면 많은 점수를 뽑아낼 수 없습니다. 박민우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것도 NC에게는 악재 입니다. 그리고 NC는 문승원을 상대로 지난 시즌 아주 약했습니다. 이번 선발투수는 파슨스 입니다. 올 시즌 1군 첫 등판입니다. 2군 경기에서는 굉장히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면서 마지막 점검을 마친 상태입니다. 하지만 한 이닝에 무너지는 모습은 여전했고, 직구의 제구가 계속 높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직구 구위로 상대를 찍어누를 스타일은 아니기에 제구가 어느정도 유지되어야 합니다. 첫 경기에서는 기대치가 낮을 수 밖에 없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SSG랜더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선발의 대결에서 SSG가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는 장타 대결에서 SSG가 파슨스를 잘 공략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양팀의 치열한 대결 속에 다득점의 경기도 나올 것이라 예상됩니다.

 

결론, SSG랜더스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