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3일 J리그 교토상가 삿포로 분석 먹폴 퉁퉁이

J리그 교토상가 삿포로 일본축구일정

4월13일 J리그 교토상가 삿포로 분석 먹폴 퉁퉁이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4월13일 교토상가 삿포로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직장인 들이나 일반인 들은 한경기 분석하는데에 있어 부상자 , 정보등 많은 것을 수집하고 베팅하기엔 시간이 많이걸립니다. 먹튀폴리스 스포츠분석글 은 여러분의 편의를위해 상당시간을 투자하여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포츠 가족방 도 있으니 함께하면 어떠실까요

4월13일 J리그 교토상가 삿포로 분석 먹폴 퉁퉁이

교토상가

리그와 컵 대회 모두 순항 중입니다. 승격팀임에도 불구하고 컵대회에서 중상위권과 2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페이스를 유지한다면 리그 유지에 도전하고 컵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최근에는 득점왕에 오르고 있다. 적극적인 포워드 압박과 뛰어난 수비를 인정받았지만, 득점에서 우위를 보여주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최근 3경기에서 7골을 터뜨리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우타카(FW/최근 5경기 4골)는 폼이 너무 좋아서 주포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다. 현재 교토의 화력은 컵대회 모든 경기에서 득점하는 등 골을 넣을 만큼 좋다.

4월13일 J리그 교토상가 삿포로 분석 먹폴 퉁퉁이

삿포로

지난 경기에서 시미즈를 2-0으로 꺾고 첫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그러나 성능면에서는 여전히 성능이 100%까지 오르지 않은 것이 분명합니다. 지난 경기에서 이겼지만 슈팅 횟수는 3배 가까이 늘었다. 슈팅은 총 4발에 불과해 공격 면에서 많이 아쉬웠다. 부진의 원인은 득점력이 좋지 않았다는 지적이 나왔지만, 아직 공격수에 대한 아쉬움은 가시지 않았다. 모든 슛이 틀에서 나왔다는 점은 긍정적이지만 포워드 자비에(FW/최근 5경기 0골), 아오키(AM/최근 5경기 1도움), 아라노(AM/최근 5경기 0골)의 총 슛 ) 없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아직 공격력이 오르지 않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컵대회에서는 5골을 넣었지만 2골은 수비수 나카시마(DF)에게 돌아갔다. 컵 토너먼트에서는 수비 능력이 드러납니다.

결론

교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삿포로의 수비는 안정적이고 최근 교토는 화력이 좋아졌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특히 컵대회에서 꾸준히 골을 넣고 있다. 다만 아저씨 우타카가 휴식을 취할 가능성이 있어 전작의 화력이 풀릴지 의문이다. ▼ (2.5) 언더 를 선택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