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7일 KBO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 한국야구 분석

4월27일 KBO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4월27일 KBO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

롯데가 2차전을 승리로 기록하며 최고의 분위기를 내고 있습니다. 이번 한화와의 3연전 마지막 경기이지만 전문가들의 소견은 이미 롯데 자이언츠가 승리를 하고 시작하는 경기라 긴장감이 떨어지는 상황이다라는 평가를 매겼습니다. 현재 한화의 상황은 더이상 바닥으로 내려갈 상황이 아니며, 프리시즌간 승리를 이어가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던 상황은 거품이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 경기는 롯데 자이언츠가 6연승으로 나아가는데 지나가는 발판 쯤으로 여겨지는 경기이며 한화의 패배가 확실한 경기임으로 경기의 승리는 롯데 자이언츠로 예상합니다.

4월27일 한화한화 이글스

KBO리그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가 3연전 3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20경기에서 6승 1무 13패로 현재 리그 10위의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롯데 자이언츠와의 2차전 경기를 패배하며 최근 5경기 전적은 패패패승패로 1승 4패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롯데 자이언츠와의 3차전에서 김민우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되었습니다. 현재 팬들과 전문가들의 시선으로 전부 필패를 예상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화 이글스의 타선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의 타선 중 1번 리드오프인 노수광 선수는 최악의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5타수 중 3삼진을 기록하였고 중견수 플라이, 2루 직선타로 아웃되며 최악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2번 타자인 정은원, 노시환이 안타를 때려내었으나, 채은성이 침묵을 하였고, 5번부터 9번 타자까지 최악의 폼을 드러내며 경기를 패배로 이루었습니다. 이전 2차전 선발인 장민재 선수가 4이닝 5피안타 2실점 2자책 1사사구 2삼진을 기록하며 내려갔으나, 이후 등판한 중간 계투진은 최악의 연전을 펼쳐내어 팬들에게 한숨을 쉬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한화의 타선은 역대급으로 바닥을 기는 실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변화된 모습이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없는 상황입니다. 롯데와의 1차전이 우천 취소가 된 점은 유일하게 잘하던 채은성 마저 침묵하게 만든 상황이라 이번 경기는 아예 승산이 없어 보이는 모습입니다.

4월27일 롯데롯데 자이언츠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가 3연전 3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19경기에서 11승 8패로 현재 리그 3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전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지으며 최근 5경기 전적은 승승승승승으로 5승을 유지하고 있는상황입니다. 이번 한화 이글스와의 3차전 경기에서 나균안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되었습니다. 현재 롯데 자이언츠의 팀 분위기는 최상급을 찍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를 승리로 장식함에 따라서 5연승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고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가 확정 되어있는 분위기 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흐름을 따라서 롯데 자이언츠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경기에서 안권수, 황성빈, 전준우 박승웅, 선수가 3할의 타율을 기록하였으며, 그 중 전준우, 안치홍의 활약이 인상적입니다. 전준우는 지명타자로 나와 4타수 3안타 1타점 1득점을 기록하였고, 안치홍은 4타수 2안타 1타점 2득점을 기록해 절정인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외의 다른 선수들도 타력이 좋은 것을 볼 수 있으며, 롯데 자이언츠의 투수진들도 안정감을 찾아 연승의 발판을 만들어낸 상황입니다. 롯데 자이언츠의 선발 투수들은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중간 계투진들이 1차전 휴식을 취한 후 안정감을 찾아 좋은 분위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상황이 넘치며 승리에 대한 것을 확신하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는 6연승이라는 기록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