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KBO kt wiz LG 트윈스 한국야구 분석

5월16일 KBO kt wiz LG 트윈스5월16일 KBO kt wiz LG 트윈스

현재 리그 꼴지를 달리고 있는 kt의 경우 타선의 확실한 문제를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팀의 리드오프로 나서는 홍현빈의 출루율은 심각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으며, 강백호의 거품빠진 모습은 최악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외로 알포드의 삼진율이 높은 모습을 드러내고 있으며 팀의 클린업이라고 할 수 있는 타선은 침묵을 고수하는 모습입니다. 이처럼 최악의 타선을 가지고 나아질 기미가 없는 상황에서 이번 경기 등판하는 벤자민은 우타자에게 약한 모습을 드러내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LG 트윈스의 경우 쾌조의 흐름이 예상됩니다. 현재 LG는 불펜진이 안정감을 찾으며 선발투수의 부담감을 줄여주는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 등판하는 김윤식이 부상으로 인한 기복있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폼이 좋을 때는 예리한 변화구를 뛰어난 제구력으로 꽂아 넣기에 활약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LG의 타선 핵심인 오스틴이 터져주면서 드디어 장타력을 갖추게 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클린업이 제역할을 하면서 화끈한 득점력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에서 팀의 리드오프인 홍창기의 출루율은 여전히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모든 상황에서 좋은 흐름을 가져가고 있는 LG가 질 이유가 없는 것으로 보여져 이번 경기는 LG 트윈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5월16일 ktkt wiz

KBO리그 kt wiz LG 트윈스와의 경기가 3연전 1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33경기에서 9승 2무 22패로 현재 리그 10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패패승패패로 1승 4패를 기록하며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LG 트윈스와의 1차전에서는 벤자민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7경기를 치뤄 5.65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kt wiz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순위 꼴지를 하고 있는 것에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는 kt의 타선입니다. 투수들이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과 겹쳐 kt의 타선도 못하고 있는 것이 이전 경기들로 증명되었습니다. 직전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kt의 타선은 경기 초, 중반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경기 후반 겨우 9회에 들어 상대방의 실수로 인한 득점을 기록하였지만 팀의 큰 역할을 하지는 못한 상황입니다. 현재 kt의 타선은 자력으로 점수를 득점해내는 능력이 떨어지는 모습이며, 상대의 실수만을 바라는 모습을 보이는 타자들로 팬들의 실망감을 더욱 추가 시키고 있습니다. 프로 선수의 자각이 있는 것인지 의문이 드는 상황에서 전문가들은 강백호의 거품이 빠졌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즌 초반 좋은 활약을 펼쳐낸 것과는 다른 모습은 많은 팬들을 실망감에 이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5월16일 LGLG 트윈스

KBO리그 LG 트윈스 kt wiz와의 경기가 3연전 1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35경기에서 22승 13패로 현재 리그 3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패승패승승으로 3승 2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kt wiz와의 1차전에서는 김윤식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허리부상으로 인한 기복을 보이는 투수 김윤식이 걱정되는 상황에서, LG 트윈스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전 삼성과의 3차전을 8-5 점수차로 승리를 기록하며 좋은 분위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삼성을 상대로 8점이라는 득점은 비록 하위권인 팀을 상대하였지만 좋은 타격감을 가지고 있는 것을 증명합니다. 현재 불펜진이 안정감을 찾은 상황에서 LG 타선들의 자신감은 점점 고조되고 있는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직전 삼성과의 경기에서 활약을 보여준 오스틴 선수와 홍창기, 박해민, 오지환, 박동원 선수들이 장타력을 드러내며 부족하던 타선이 유기적으로 흘러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선들 중 단점으로 꼽히던 장타력의 부재는 LG가 득점을 하는 것에 치명적인 단점으로 흐른 상황이었고 이 단점이 개선되면서 LG 타선의 득점력은 끝도 없이 높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외국인 용병인 오스틴의 부활은 장타력의 시점이 되었고 현재 클린업들의 활약이 좋은 상황에서 kt의 투수로 나선 벤자민을 상대로 우위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 보여집니다.

LG 트윈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