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7일 KBO 한화 이글스 두산 베어스 한국야구 분석

6월7일 KBO 한화 이글스 두산 베어스6월7일 KBO 한화 이글스 두산 베어스

두산의 선발로 등판하는 박신지 선수로 인해 승리를 기대하기 어려워진 모습입니다. 직전 1차전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였지만 중간 계투진들도 출전을 하여 적지 않은 투구수를 던지고 경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물론 체력적으로는 아직 여유가 있는 모습이지만 계투진 특성상 많은 투구수를 던지지 못한다는 점을 보았을 때 한화의 필승조가 살아있는 만큼 안정적으로 막아낼 수 있을지는 불안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두산 베어스가 득점력에서 우위에 있지도 않은 상황입니다. 하위타선이 침묵을 고수하며 경기의 맥을 끊고 있어 많은 득점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에서 한화의 선발로 등판하는 문동주 선수가 직전 등판에서 퀄리티 스타트 플러스를 기록할 만큼 폼을 회복한 모습을 보였다는 점이 더욱 두산이 승리를 기록하는 것에서 멀어져 보이는 상황입니다. 선발진에서 압도적 우위를 가져간 한화 이글스가 직전 경기 패배를 기록하였지만 필승조가 체력적으로 안정적이며, 한화의 타선이 타격감을 끌어올린 모습은 두산의 박신지 상대로 압도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모든 부분에서 한화의 우위가 있는 만큼 이번 경기는 한화 이글스의 승리를 예견하겠습니다.

6월7일 한화한화 이글스

KBO리그 한화 이글스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가 3연전 2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52경기에서 19승 3무 30패로 현재 리그 9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를 패배로 기록한 상황에서, 최근 5경기 전적은 승패패승패로 2승 3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두산 베어스와의 2차전에서 문동주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에서 한화 이글스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전 2차전 경기에서 채은성, 김인환이 침묵하며 공격적인 흐름이 떨어진 모습을 보였지만 운이 없었다는 평가가 존재합니다. 직전 경기에서 채은성과 김인환이 때려낸 타구의 강도는 나쁘지 않았고 충분히 안타성 타구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여겨졌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습니다. 다만 노시환 선수가 매서운 모습을 보였다는 점이 상당히 긍정적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한화의 리드오프인 문현빈과 정은원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노시환은 4타수 4안타라는 기록과 함께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하였습니다. 이번 2차전 상대 선발이 박신지로 바뀐 만큼 타선에서 충분히 활약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뚜렷합니다. 이전 등판에서도 한화의 타자들에게 두드려 맞았고 현재까지도 좋은 활약을 펼쳐내는 선수는 아니기에 한화의 타선이 공략하지 못할 이유가 없는 상황입니다. 선발간 비교우위에서 압도하며 중간 계투진들의 체력적 우위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충분히 승리를 챙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6월7일 두산두산 베어스

KBO리그 두산 베어스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가 3연전 2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50경기에서 25승 1무 24패로 현재 리그 5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전 승리를 기록한 상황에서, 최근 5경기 전적은 승승패패승으로 3승 2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한화 이글스와의 2차전에서 박신지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에서 두산 베어스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팀의 상위타선들이 활약을 펼쳐내며 득점을 기록하였고 승리를 챙긴 모습입니다. 정수빈을 시작으로 김대한, 양의지 선수가 이어주었으며, 양석환 선수의 활약도 인상적입니다. 로하스 역시 안타를 때려내었고 김재환 역시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팀의 하위 타순인 허경민, 안재석, 이유찬 선수들이 공격 흐름을 끊어내는 주범으로 여겨졌고 좋지 않은 폼을 드러내며 두산 베어스 특유의 집중력있는 득점루트가 무너진 모습을 보여준 상황입니다. 현재 하위 타선이 부진하며 많은 득점을 기록하기란 어려운 두산 베어스가 치명적인 단점을 안고 경기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곽빈을 대신해 선발 등판하는 박신지라는 단점입니다. 이전 프로 경기 데뷔하여 졸전만 펼치다 강판당하고 2군으로 박힌 박신지 선수가 2군에서 역시 좋은 모습을 보이지는 않았고 급하게 올린 자원으로 루틴도 무너진 모습을 보일 것이라는 점입니다. 직전 경기에서 채은성, 김인환 선수가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노시환의 타격감은 급격하게 상승을 이뤄낸 상황이라 중심타자들을 공략해내기는 어려운 모습입니다. 두려움이 없는 투구를 펼쳐야할 선발 투수가 도망가는 피칭만 보여준 전적이 있으며, 상대로 나선 한화의 중심 타선이 폼을 끓어 올린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승리를 기대하기란 어렵다고 예상합니다.

한화 이글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