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7일 골드컵 분석 과들루프 vs 자메이카 먹폴 픽스터 영

7월17일 해축 분석 과들루프 vs 자메이카 적중 분석 살펴보기

과들루프 vs 자메이카

오늘은 내일도 펼쳐지는 골드컵 과들루프 vs 자메이카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니 많이 찾아오셔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전력적인 우세를 갖춘 자메이카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확실한 공격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비 대처마저 적극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일격을 당할 확률을 낮췄습니다. 뒷문 제어가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는 과들루프가 저항할 힘이 없습니다. 위기를 반복하면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메이카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과들루프

과들루프

이전 개막전 코스타리카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1-3로 대패를 당했습니다. 조 최하위 유력 후보입니다. 전력적인 열세가 그대로 성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상대에 1/15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선전 가능성은 떨어집니다. 우선 수비 대처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두고 있지만 효과는 미지근합니다. 바론(CB)과 카시미르(CB) 등이 대인 방어에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투람(GK) 골키퍼 마찬가지로 이전 1차전서 하지 않아도 될 실수를 반복하면서 실점의 빌미를 제공하였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퇴장 징계를 받은 솔베트(CDM)가 이번 경기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3선 라인의 저항마저 무뎌질 것이 유력해보입니다. 대량 실점 위험이 높습니다. 공격 또한 답답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르발(FW, 최근 5경기 2골)이 이전 경기에서 득점을 터뜨리는 등 분전하고 있는데, 이외 공격수들 활약이 부족합니다. 상대 수비가 작정하고 미르발 마킹에 들어갈 경우, 과들로프는 더 이상 공격 옵션 활용이 불가능합니다. 무득점에 그쳐도 전혀 이상하지 않아보입니다.

자메이카

자메이카

이전 1차전 수리남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2-0로 승리를 기록하면서 쾌조의 출발을 알렸습니다. 전반 일찍이 확실한 ‘원더 골’ 두 방으로 게임을 종결지었습니다 전 포지션에서 열세를 보이는 구석이 없습니다. 승점 3점은 쉬울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앞서 언급했듯, 빠른 시점에 공격 성과를 낼 수 있을 만큼 공격진 활약이 뛰어납니다. 레이드(CAM, 최근 5경기 1골 2도움)가 대표팀에선 1선으로 올라오면서 해결사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의 짝 니콜슨(FW, 최근 5경기 2골) 역시 시너지를 높이면서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여기에 올 시즌 소속팀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부르케(FW, 최근 5경기 2골)까지 로테이션 자원으로 자리하고 있어 뎁스를 두텁게 만들고 있습니다. 상대 무른 수비를 파훼하면서 멀티 득점 이상의 대량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수비 대처까지 완벽합니다. 점유율을 많이 잡고 경기를 풀어가진 않지만 후방에선 안정적인 패스와 클리어링으로 실점 위기를 미연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무어(CB)-로우(CB)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잡고 있으며, 풀백 조합이 빠른 커버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무실점 도전도 어렵진 않을 것 입니다.

코스타리카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