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9일 KBO 키움 히어로즈 SSG 랜더스 한국야구 분석

8월29일 KBO 키움 히어로즈 SSG 랜더스

8월29일 KBO 키움 히어로즈 SSG 랜더스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SSG 랜더스 간의 경기는 SSG 랜더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키움 히어로즈의 상황은 최악이라는 말이 부족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다만 타격적인 부분에서 소폭 상승하는 모습을 직전 경기에서 보였지만 공격이 이어지지 않아 결국 패배를 기록한 상황입니다. 반면 SSG 랜더스의 경우 직전 연장까지 가는 흐름이 있음에도 후반에서 공격을 터트리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기존 타격감의 문제는 당연하며, 집중력이 저하된 모습은 사실상 회복하기 힘들다는 평가가 지배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두산과의 경기에서 2경기 승리를 기록하며 타격감을 회복하였고, 홈런 비율이 높아지며 공격의 효율성, 집중력 모든 면에서 상승한 모습을 보입니다. 투수진에서도 키움에게 앞서있고, 그나마 선발 투수에서 밀리지만 현재 타자들의 기세를 본다면 이번 경기는 SSG 랜더스의 승리를 예견합니다.

8월29일 키움

키움 히어로즈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SSG 랜더스와의 경기가 3연전 1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119경기에서 47승 3무 69패로 현재 리그 10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패패승패패로 1승 4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SSG 랜더스와의 1차전에서는 장재영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선발 투수로 나선 장재영 선수의 경우 우투우타로 현재까지 17경기 평균 자책점 5.01을 기록하며, WAR 0.23, WHIP 1.60 QS 2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평균 이닝 소화력은 4.0이닝이며, 시즌 1승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장재영 선수는 LG 전 이후로는 높은 실점률을 보여주고 있어 걱정이 있지만 직전 두산과의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해 그나마 약간의 기대감을 주는 선수입니다. 직전 두산과의 경기에서 5이닝 2실점 2자책을 기록하며 좋은 투구를 펼쳤고, 이전 타격이 강한 KIA 타이거즈를 상대로 6이닝 3실점, LG를 상대로 6이닝 3실점,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5이닝 3실점을 기록했습니다. 기록상으로는 매경기 꾸준한 실점이 있지만 적어도 타격적 능력이 뒷 받침 되어준다면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좋은 모습입니다. 안정적인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감이 있지만 사실 이번 SSG 랜더스전이 장재영 선수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직전 두산 베어스를 상대로 타격감에 물이 오른 SSG 랜더스이기에 키움의 장재영 선수가 고전할 가능성이 보입니다.

8월29일 SSG

SSG 랜더스

KBO리그 SSG 랜더스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가 3연전 1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107경기에서 59승 1무 47패로 현재 리그 3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승승패승승으로 1승 4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키움 히어로즈와의 1차전에서는 오원석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선발 투수로 나선 오원석 선수의 경우 좌투좌타로 현재까지 21경기 평균 자책점 5.26을 기록하며, WAR 0.28, WHIP 1.54 QS 4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평균 이닝 소화력은 5.0이닝이며, 직전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최악의 모습을 보인 상황입니다. 해당 경기 평균 자책점 13.50으로 3, 1/3이닝을 소화해 무려 5실점을 기록했습니다. 그 이전 삼성을 상대로도 5이닝 4실점을 또 이전 등판인 롯데와의 경기에서 3이닝 5실점을 기록해 타격감이 약간 상승한 모습을 보이는 키움과의 경기를 앞두고 불안감을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오원석 이후 등판하는 중간 계투진들은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오원석이 조기에 무너진다면 어렵게 경기를 가져갈 것이 확실한 상황입니다. 그나마 긍정적인 점은 키움의 타자들이 강한 한방은 있지만 집중력 면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인다는 점입니다. 오원석이 무너지더라도 중간 계투진이 수습한다면 타격적 우세를 가지고 경기를 이어갈 것이라 판단합니다.

SSG 랜더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