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일 월드컵예선 분석 덴마크 vs 스코틀랜드 먹폴 픽스터 영

9월2일 해축 분석 덴마크 vs 스코틀랜드 날카로운 분석

덴마크 vs 스코틀랜드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월드컵 예선 축구 경기인 덴마크 vs 스코틀랜드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홈의 이점과 전력적인 우세를 갖춘 덴마크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조별 예선 3경기를 전부 승리를 기록하면서 장식했으며, 이전 유로 2020 선전까지 이어지면서 팀 분위기가 호조에 올랐습니다. 공·수 탄탄한 전력을 활용하면서 승기를 잡을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스코틀랜드 또한 알찬 전력 구성을 유지하면서 일방적으로 밀리진 않을 것 입니다. 하지만 공격 싸움에서 집중력이 다소 떨어집니다. 팽팽한 접전 끝, 덴마크의 ‘진땀 승’이 유력해보입니다. 덴마크의 승리,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덴마크

덴마크

이전 조별 예선 3경기를 전부 승리를 기록하면서 조 1위에 올랐습니다. 2위 스코틀랜드와 벌써 승점 4점 차이입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쐐기를 박으면서 1위 독주 체제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전 3경기를 복기하면 14득점을 기록하는 동안 무실점을 따냈습니다. 물론 상대 팀 전력을 감안해야하지만 상당한 수준의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브레이스웨이트(LW, 최근 5경기 4골 1도움)가 올 시즌 소속팀에서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반대편 폴센(RW, 최근 5경기 2골)은 대표팀 활약이 대단합니다. 이들의 영향력만 그라운드에 묻어 나오더라도 득점 생산이 어려워보이지 않습니다. 수비 또한 탄탄한 상태입니다. 포백이 하프라인 근처에서 진을 치고, 윗선의 미드필더들이 1차 저지선 역할을 수행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바스(RB)-메헬레(LB) 풀백 자원은 왕성한 활동량을 자랑하면서 사실상 수비 전 지역에 걸치면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선수 간 조직력이 선결되었기에 클린 시트 달성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스코틀랜드

앞선 3경기에서 1승 2무를 기록하면서 아쉬운 성적에 그쳤습니다. 특히 비교적 약체 팀이라고 꼽히고 있는 이스라엘과 비긴 점이 뼈아픕니다. 그러나 이번 라운드 상대에 비해 전력이 크게 떨어지진 않습니다. 저항 자체는 충분해보입니다.수비적 운영에 강점이 있습니다. 촘촘한 라인 간격을 맞추면서 상대 전진을 방해하고 있으며, 수비 개개인 마킹 능력 또한 좋습니다. 하지만 현지 발표에 따르면 티어니(LB) 몸 상태가 정상이 아닌 상태입니다. 이미 경미한 부상이 있는 상태에서 주말 리그까지 소화하면서 과부하가 걸렸다고 밝혔습니다. 대체 자원에게 믿음을 주기도 어렵습니다. 상대가 이 지역을 집중적으로 노릴 것이 분명합니다. 1실점 정도는 열어두는 편이 낫습니다. 공격 또한 좋지 못합니다. 이전 유로 2020 본선에서 단 1득점을 생산하는데 그치면서 조별 리그 탈락했습니다. 결장자는 없지만 상대 수비를 효과적으로 두드릴 자원이 많지 않은 상태입니다. 아담스(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와 다이크스(FW, 최근 5경기 3골)가 다시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무게감이 떨어집니다. 1득점 생산마저 장담할 수 없습니다.

덴마크의 승리,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