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KBO 분석 한화 vs 키움 먹폴 픽스터 망동

한화 vs 키움

한화 vs 키움

한화 vs 키움 KBO 야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4월달이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4월의 중순도 지나고 있습니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만큼 여러분들도 하루하루 보람찬 날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한화 vs 키움은 올 시즌 첫번째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이번 경기는 한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한화

한화

한화는 지난 NC와의 주말 시리즈에서 1승 2패를 기록하며 루징 시리즈를 기록했습니다. 첫 두 경기에서 23점을 헌납하며 마운드가 무너진 모습을 보였었지만 직전 경기에서 카펜터의 호투를 앞세워 승리를 챙겼습니다. 중심타선이 직전 경기에서 맹활약하며 11개의 안타와 3개의 홈런을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보여준 만큼 이번 경기에서 충분한 득점 생산이 기대됩니다. 선발투수는 킹험 입니다. 이번 시즌 2경기에 나와 2승과 2.79의 평균 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즌 첫 등판에서 3.2이닝밖에 소화하지 못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직전 등판이었던 삼성전에서 6이닝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특히 안타를 단 2개만 내줬는데 볼넷을 한 개도 내주지 않았을 정도로 완벽한 투구 내용을 보였었습니다.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인 두 경기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필요도 있습니다.

키움

키움

키움은 직전 KT와의 주말 3연전에서 스윕패를 당하며 최악의 경기력을 보였었습니다. 3경기 연속 8실점 이상을 내줬으며 득점은 3경기 평균 3.6점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는 7개의 안타에 그쳤는데 멀티히트를 기록한 타자가 한 명도 없었을 정도로 타선에서 해결해 줄 만한 선수가 없습니다. 장재영이 2실점을 내주며 부진한 불펜진 역시 불안한 모습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선발투수는 김정인 입니다. 이번 시즌 두 경기에 나와 1패와 5.40의 평균 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즌 첫 등판에서 호투했지만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특히 홈런을 3개나 내줄 정도로 제구가 완전히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지난 시즌 한화와의 맞대결에서는 1경기에 나왔었지만 좋지 않은 투구를 보였던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한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두 팀 모두 하위권에 쳐져있다고 하지만 5연패에 빠져있는 키움의 분위기가 더욱 좋지 못합니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강팀 NC를 상대로 대승을 거둔 만큼 어린 선수들의 자신감도 올라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선발 대결에서 앞서는 만큼 좋은 경기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키움에 반전을 보여줄 만한 선수가 없다는 점에서 한화가 무난한 승리를 챙길 것으로 생각되며 최근 키움의 마운드가 무너졌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다득점의 경기가 나올 가능성도 높아보이는 경기입니다.

 

결론, 한화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