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4월5일 프리미어리그 일정 크리스탈팰리스 아스날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이번에 분석해드릴 종목은 EPL 이라고 불리는 4월5일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팰리스 아스날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스포츠베팅 할땐 항상 본인이 했던것과 픽스터들은 왜이렇게 갔는지 분석을하며 본인의 노하우를 터득해야 장기적으로 베팅을했을때 큰 수익률이 발생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크리스탈팰리스
크리스탈 팰리스는 최근 리그 5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으며 12위라는 상당히 안정적인 중간 위치를 유지하고 있어 상당히 어려운 상대입니다. 하지만 아스날에 대한 희망은 그들이 계속해서 안정적이고 강하고, 팰리스가 이번 시즌 홈에서 단 4승으로 약하다는 것입니다. 원정경기지만 단점이 없는 게임이라 결과가 더 예측 불가능하고 궁금하다. 아스날이 나머지 팀들과 마찬가지로 비틀거리며 4위 경쟁을 더욱 혼란에 빠뜨릴 것인지는 두고 볼 일이다.
아스날
2021년 9월에 이어 Mikel Arteta가 다시 한 번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토트넘의 해리 케인이 선수로 선정됐다. 아스날은 지난 3월 4경기에서 리버풀에 0-2로 패했지만 최종 승자는 아르테타다. 그러나 이 상보다 더 중요한 것은 4월 4일 경기에서 가장 강력한 경쟁자인 토트넘이 뉴캐슬을 상대로 엄청난 승리를 거둔 후 잠시 포기한 이 순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상대보다 1경기 적게 뛰었다고 하는데, 팰리스전에서 이기지 못하면 쫓기고 있는 아스날이 더 큰 압박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리고 그때까지는 홈에서 강한 토트넘을 상대로 한 번 더 런던 더비를 치러야 하기 때문에 패배는 용납할 수 없습니다.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떠난 사카 부카요, 고관절 부상 골키퍼 아론 램스데일, 오랜 공백기를 갖고 있던 도미야스 다케히로 등은 조속히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했다. 지금은 관리와 전술적 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3월 팰리스를 상대로 이달의 리더십을 보여줄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결론
아스날 승